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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유리 교환전 사용하는 접착제의 SDAT가 어떻게 되냐 문의하셔야합니다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일 :
2017-10-25 00:41:32
조회수 :
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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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dada1979.blog.me/221124567909

글로벌자동차유리입니다

저희가 올해 유럽에 자동차유리 업체들을 보고 배우고 또 습득하고 했습니다

또 미국에서 열린 자동차유리 교환대회도 다녀왔습니다

마케팅은 뒤로 제쳐놓고

말하자면 우리는 고객을 얼마나 생각하는가입니다

고객의 안전이 가장 중요한것입니다

전면의 자동차유리 경우 윈드쉴드 바람막이입니다

이제는 그러한 역할만 하는게아닙니다

비바람 등을 막아내기도 하고 자동차유리에 부착된 각종센서들이 승객이 안전하게 주행할수있도록 정보를 줍니다

또한가지 차량이 사고가 나서 고객이 차량 외부로 이탈하는걸 방지합니다

저희 샵에서 자동차유리 교환하시러 오신 고객님들

일단 상당한 금액이 지출되어야하니 아깝겠지만 전면 자동차유리는 고객을 지키는 안전한 부품입니다

조수석에 아이들이 타고있다가 머리로 전면 자동차유리를 부딪히면 당연 승객에 머리는 이상이 없고 전면 자동차유리가 파손되는것이 나을테죠

조수석에 앉아있는 승객에게 돌대라기아 왜 유리를깨 이럴수는 웃는 얘기로 하시지요 ~~

그럼 이렇게 유리가 중요한데 이걸 접착시켜놓은건 우레탄 실런트입니다

잘부착해야 승객이 외부로 탈출하는걸 막겠지요 탈출해서 2차사고가나면 더크니까요

그런데 중요한건 우리나라 자동차유리 교환 하시는 분들은 이런걸 중요라 하지않습니다

단지 비만 안새고 또 싸면 그만이니까요

다른 외국은 어떠할까요

자동차유리 교환에 필요한 접착제에 대한 교육은 물론이고 가격보다는 품질을 본다는것입니다


만약 자동차유리 교환 할 일이생겨서 실런트는 머쓰세요 문의하면 현대 기아정품요 아니면 우레탄 실리콘 씁니다

이렇게 말할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SDAT 안전주행가능시간을 보는것이죠

유럽과 미국에서 이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사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때문이죠

일단 BMW 정품 우레탄 실런트부터보죠

1 hour SDAT 라 명시되어있습니다

BMW 어드바이져 한테 문의해보세요 이말이 무슨말이냐 이사람들은 잘 모릅니다

1시간안에 경화되어 안전하게 운전할수있다는 말이죠

BMW 어드바이져들은 무슨약자인지 모르니 자동차유리교환추 1~2일은 굳혀야 한다고합니다

아닙니다 1시간정도면 경화가 끝납니다

그러면 자동차유리 교환 전문가들은 얼마나 알까요

잘모릅니다 무슨약자인지 똑똑히 알아두세요 안전주행 가능시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업체들이 자동차유리 교환후 우레탄 실런트가 경화되지않고 접착도되지 않은 상태에서 출고를 합니다

만약 그러다 사고가 나면 일단 에어백이 터지며 전면 자동차유리는 어디론가 날라가있겠죠

그리고 중요한 승객 전면유리가 잇을때는 에어백이 유리와 밀착되어 승객을 보호하겠지만 없을때는 풍선이 외부로 나간거와 같기에

승객은 데쉬보드등에 부딪히던지 안전벨트를 메지 않았다면 튕겨져 나가겠죠~

이러한 부분때문에 자동차유리 접착제가 중요한것입니다

저희는 오레전부터 벤츠는 벤츠 정품실런트 BMW는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등 정품을 사용했습니다

그건 안전을 위해서입니다

그러면 국산차량의 자동차유리 교환시에는 어떠한걸쓰냐

네 솔직히 말하면 현대 기아 정품을 쓰지 않습니다

더 가격은 높지만 고객의 안전함을 만족시켜주는 제품을 사용합니다



시카 사에서 나오는 울트라패스트2를 사용합니다

이제품은 자동차 제작사들이 차량을 생산할때 70%이상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또 BMW 정품 실런트와 같은 제품이며 벤츠 정품과도 같은제품입니다

폭스바겐 아우디 등은 다른회사거이지요

저희가 선택한 이유는 고객의 안전을 지킬수있다는 점 때문이죠



보시면 울트라패스트2 에도 1HOUR SDAT 안전주행 가능시간을 표시해뒀습니다


그러면 시중에 돌고있는 우레탄 실런트는 얼마나 걸리냐 6시간~ 길게는 1주일정도걸립니다

그럼 1주일동안 안전에는 무방비한 상태에서 주행을 하는것입니다



또 국내 자동차유리 업체들이 울트라 패스트2 를 사용하지 못하는것은 가열을 하여 사용하기때문이죠

또 씨름선수 천하장사가와도 가열이 안되있을때는 도포를 하지못합니다

가열을 한 후 식어가며 급속도로 경화가 되기때문입니다

이 울트라 패스트2 우레탄 실런트를 사용하려면 가열기를 별도 구입해야합니다



또 자동차유리 표면에 클리러와 프라이머를 사용하게되어있습니다







아주 도포하기 편하게 만들어졌죠




이제는 우리나라 자동차유리 교환에 대한 메뉴얼도 바뀌어야합니다

안전을 더 중요시하는 문화로요




지금 막 자동차유리 교환이 끝났다고 바로 주행할수있다 함은 안되는것입니다

그러나 울트라패스트2는 상관이없습니다

부착후 1시간정도니 그시간이면 1시간이 소요되어있기 때문이죠





자동차유리 교환 다 똑 같다 생각하지마세요

유리는 어디든지 정품을 사용할수있어요

안전에 중요한 부자제를 얼마나 좋은걸 사용하냐가 중요하기때문입니다




이런 우레탄 실런트를 정교하게 사용하기 위해 저희는 미국에서 직접 수입한 전동건을 사용합니다

일정한 정도로 도포해야하기때문입니다




정확성이 필요로 하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실런트를 가열하여 사용합니다

전자밥솥에다 너어 놓으니 등등 별수를 다쓰지만 이만한 가열기는 없죠

이렇게 가열기까지 준비하여 사용합니다







네 이제품도 수입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ㅜ우레탄 실런트를 얼마나 알겠습니까

그냥 막쏘면 된다 생각하겠죠~~







이렇게 삽입하여 사용합니다




자 계속 BMW 벤츠 수입차량에 대해서는 정품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국내 차량은 아직 안전에대한 준비가 안되어있어서

국내차량 회사의 정품보다는 시카울트라패스트2 를사용합니다